펄어비스 '검은사막', 中 진출 행보 지속... 사전체험 19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대표작 '검은사막'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판호 발급 이후 현지 테스트, '2024 차이나조이' 참가 등 중국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사전 체험으로 분위기를 더욱 띄울 예정이다.
6일 펄어비스는 텐센트와 '검은사막'의 중국 사전 체험을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펄어비스가 대표작 '검은사막'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판호 발급 이후 현지 테스트, '2024 차이나조이' 참가 등 중국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사전 체험으로 분위기를 더욱 띄울 예정이다.
6일 펄어비스는 텐센트와 '검은사막'의 중국 사전 체험을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이번 사전 체험에서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먼저 총 8개의 클래스를 선보이고,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텐센트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및 QQ, 위챗 등 커뮤니티의 이벤트를 통해 사전 체험 모험가를 모집하고 있다. 펄어비스와 텐센트는 수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 및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하며 게임 콘텐츠를 개선해왔다. '검은사막' 중국 지역 공개 베타 테스트(OBT)는 10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펄어비스의 자체 게임엔진으로 구현한 최고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클래스별 개성 있는 액션 등의 강점을 갖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父 폭행에 母 구급차 실려가…父 차에서 뛰어내리기도"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건강 회복했나…발리서 파티 즐기는 삶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