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7.7 버전 업데이트…'데스테리' 캐릭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7.7 버전 길을 잃은 꿈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길을 잃은 꿈에서는 테레사 S급 캐릭터 '데스테리'가 새롭게 등장하며 신규 테마 이벤트와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등을 선보인다.
필살기 발동 시 데스테리는 휴식을 취하고 거대해진 퍼핏이 전장에 남아 계속 싸우며 동시에 다른 캐릭터로 교대해 공격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누군가 지켜보는 세계'에서는 1부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7.7 버전 길을 잃은 꿈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길을 잃은 꿈에서는 테레사 S급 캐릭터 ‘데스테리’가 새롭게 등장하며 신규 테마 이벤트와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등을 선보인다.
'데스테리'는 사슬 칼날을 사용한 공격으로 양자 속성 뇌전 원소 대미지를 가하는 캐릭터다. '퇴근 호무', '휴가 호무' 퍼핏과 함께 전투한다. 필살기 발동 시 데스테리는 휴식을 취하고 거대해진 퍼핏이 전장에 남아 계속 싸우며 동시에 다른 캐릭터로 교대해 공격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누군가 지켜보는 세계'에서는 1부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한다. 드림시커를 돕기 위해 수수께끼의 인물 비타와 함께 시스템 속으로 들어가게 된 테레사는 데이터 바다에서 기계 물고기처럼 생긴 신규 보스 '스칼렛 피쉬'를 만난다.
이밖에 이벤트 '꿈에서의 탄생'에 참여해 비타와 함께 악몽과 맞서 싸우고 자신의 정신과 의지의 세계를 수호하며 세계의 비밀을 밝혀나가면 '시간의 인도자' 신규 코스튬 '항해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요버스 원신, 메가MGC커피와 콜라보 메뉴 출시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기념 세빛섬 이벤트 개최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글로벌 동시 출시…세빛섬 행사 개최 예정
- 개발팀만 400여명…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7월4일 출격
-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사전등록 3500만 돌파…7월4일 출시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반환점 돈 홍명보호 선두 굳히기, 손흥민 A매치 50호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