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5년만 드라마 복귀할까…"'그래 이혼하자'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컴백이 성사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6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이민정이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민정의 출연이 성사된다면 약 5년만의 드라마 복귀다.
이민정은 지난 2020년 KBS 2TV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후 영화 '스위치'(2023)에서 얼굴을 비춘 뒤 드라마는 출연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컴백이 성사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6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이민정이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그래 이혼하자'는 지칠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고자 이혼을 외친 웨딩드레스 대표와 디자이너 부부의 리얼한 이혼 체험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이민정은 웨딩드레스 회사 대표 백미영 역을 제안받았다.
이민정의 출연이 성사된다면 약 5년만의 드라마 복귀다. 이민정은 지난 2020년 KBS 2TV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후 영화 '스위치'(2023)에서 얼굴을 비춘 뒤 드라마는 출연하지 않았다.
한편 이민정은 1998년 데뷔 후 2009년 '꽃보다 남자'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 후 슬하에 아들, 딸 한명씩을 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황재균, 지연과 '이혼설' 파문 후…술자리 목격담 일파만파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파티 즐기는 삶…건강 회복했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