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母, 족탕 '원샷'하는 딸에 충격…"신기한 맛" (아빠는 꽃중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야네의 어머니가 딸의 산후조리 모습에 충격받았다.
5일 방송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지난 7월 득녀한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식사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후 이지훈의 어머니 또한 아야네와 사돈을 위한 음식을 가져오며 네 사람의 식사 자리가 마련됐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족탕을 끓이는 모습을 안 보고 먹었어야 했는데 봐서 그렇다. 원효대사 해골물처럼"이라며 아야네의 어머니를 지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아야네의 어머니가 딸의 산후조리 모습에 충격받았다.
5일 방송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지난 7월 득녀한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식사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7월 득녀 후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아야네의 어머니는 손녀와의 첫 만남을 마치고 곧장 부엌으로 향했다. 아야네가 좋아하는 수제 함박 스테이크를 만들기 위한 것.
"식당에서 파는 것보다 엄마가 해준 맛이 그리웠다"라는 아야네에 어머니는 능숙하면서도 정성스러운 손길로 함박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이후 이지훈의 어머니 또한 아야네와 사돈을 위한 음식을 가져오며 네 사람의 식사 자리가 마련됐다.
아야네 어머니의 함박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한 식사가 마무리 되자, 아야네와 그의 어머니 앞으로 무언가가 담긴 국그릇 하나가 놓였다. 뽀얀 국물과 고기로 구성된 요리는 다름 아닌 '족탕'. "족발 같은 거냐"라고 묻던 아야네의 어머니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다. 어떻게 먹는 거냐"라며 난처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아야네는 "이렇게 먹는 게 빠를 것 같다"라며 그릇 째로 국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 어머니를 충격에 빠트렸다. 영상을 시청하던 이지훈은 "처음엔 낯설어 하더니 몇 번 먹더니 자기 스타일이라더라"라고 덧붙였다.
이후 족탕에 처음 도전한 아야네의 어머니는 말을 잇지 못했다. 이지훈의 어머니가 "맛있다고 그래야지"라고 하자 마지못해 "응"이라고 답하며 사돈의 시선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족탕 고기에도 도전한 아야네의 어머니는 "신기한 맛이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며 족탕 첫 경험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족탕을 끓이는 모습을 안 보고 먹었어야 했는데 봐서 그렇다. 원효대사 해골물처럼"이라며 아야네의 어머니를 지지했다.
"일본에서는 아이를 낳고 먹는 음식이 따로 있냐"라는 사돈의 질문에 아야네의 어머니는 "따로 먹는 음식은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지훈의 어머니는 "아이를 낳고 아무것도 안 먹는다고? 이해가 안 간다"라며 다른 문화에 혼란스러워 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파티 즐기는 삶…건강 회복했나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