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후유증 호소' 이태근, 사망 전 마지막 글 보니…"상처 줘서 미안" 먹먹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4일 세상을 떠난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의 마지막 글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5일 가요계에는 이태근이 세상을 떠난 후 이날 오전 발인을 마쳤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그런 가운데 약 3개월 전 이태근은 개인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아"라는 제목의 마지막 게시글을 작성했다.
이태근의 생전 마지막 글에 누리꾼들은 "거기선 아프지마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고통도 슬픔도 없으시길"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애도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지난 4일 세상을 떠난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의 마지막 글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5일 가요계에는 이태근이 세상을 떠난 후 이날 오전 발인을 마쳤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향년 41세.
이태근은 지난 2002년 M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보이그룹 '악동클럽'으로 데뷔했다.
'악동클럽'은 멤버들의 개인 팬카페가 생길 만큼 팬덤을 얻으며 순탄하게 출발했으나, 이후 다사다난한 악재 속에 2006년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런 가운데 2022년 2월, 청와대 국민청원에 이태근 아내 A씨가 글을 올리며 이태근의 안타까운 근황이 전해졌다.
A씨에 따르면 이태근은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접종 후 지주막하출혈로 중태에 빠졌다고 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후 2022년 6월 이태근은 개인 계정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그는 "이게 그나마 최신사진? 사진찍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라며 쌍둥이 아이들의 유모차를 끌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랜만의 근황에 그의 팬들은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바란다", "얼른 쾌차하세요", "건강해지시길 바랍니다" 등 응원 물결을 이어갔다.
쏟아지는 응원에 이태근 또한 "항상감사드리고 덕분에 빨리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 번 성원감사드리며 행복하세요"라고 화답했다.
이후에도 이태근은 개인 계정을 운영하며 종종 근황을 알려왔던 터.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레 전해진 비보에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그런 가운데 약 3개월 전 이태근은 개인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아"라는 제목의 마지막 게시글을 작성했다.
그는 한예린의 시를 인용해 "사랑하는 사람아. 내가 미안해. 본의 아니게 상처를 줘서. 정말 고마워. 늘 곁을 든든히 지켜줘서 더 사랑해. 당신이 없으면 안 될 만큼 이제야 전하는 마음 속의 외침"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태근의 생전 마지막 글에 누리꾼들은 "거기선 아프지마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고통도 슬픔도 없으시길"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애도를 표했다.
사진=이태근 계정, MBCentertainment, 방송 화면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파티 즐기는 삶…건강 회복했나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사망설' 이현주, 10억 수입→돌연 잠적 "교통사고·혀 절단·사이비 빠져" (특종세상)[종합]
- '18세' 임신시킨 교회선생, 7남매 낳더니 이혼 요구… 서장훈 황당 (이혼숙려캠프)[종합]
- 지드래곤, 바지 실종+속옷만 입었다…파격 스타일링 '화제'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대마초 161회' 피우고도…비투비 출신 정일훈, 자숙 끝 활동 기지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