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의 연기력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광고 촬영장에서 얼마나 몰입해서 연기했는지 엿보게 해 주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5일 코카콜라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광고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김민재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김민재가 광고 촬영장에서 얼마나 몰입해서 연기했는지 엿보게 해 주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5일 코카콜라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광고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김민재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민재가 출연한 광고의 내용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맞췄다. 경기 출전에 앞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더 큰 도약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돌아온다는 점을 표현하는 내용이다.
김민재가 차분히 본인을 되돌아보는 휴식시간부터 필드 위에서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순간까지 다양한 순간을 영상에 담아냈다. 코카콜라는 '진심으로 축구를 대하는 자세와 공을 찰 때 가장 행복해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민재는 축구공을 바라보며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광고 현장에서 만난 배우들과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우월한 피지컬로 선보이는 슈팅 자세와 공중볼 경합은 실제 경기를 방불케 했으며, 현장의 스태프들도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김민재 선수의 파워풀함과 파워에이드의 강렬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내며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매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파워에이드가 활력과 파워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재는 독일 바이에른뮌헨에서 활약 중인 한국 대표 수비수다. K리그 전북현대에서 프로 데뷔해 중국의 베이징궈안,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 이탈리아의 나폴리를 거쳤다. 나폴리 소속으로 이탈리아 축구 무대를 평정하면서 빅 클럽인 바이에른의 러브콜을 이끌어냈다. 현재 바이에른에서 두 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다. 첫 시즌에는 피로에 따른 잔부상과 컨디션 저하, 치열한 주전경쟁 등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 갓 시작한 새 시즌에는 더 안정적인 경기력을 다짐하고 있다.
현재 국가대표팀에 소집돼 국내에 들어와 있는 김민재는 5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1차전인 팔레스타인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 경기는 홍명보 감독의 대표팀 '재데뷔' 경기로도 관심을 모은다.
사진= 한국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리에 민감한' 음바페, 독일 가전 명가와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즐라탄-이케아의 나라' 스웨덴, 한국에 군인 보내는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안토니는 이적하지 않는다, 오직 맨유에 충성하고 헌신한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도 김민재도 없는 발롱도르, 한국인 빠지니 허전하네… 후보 최다배출 국가는? - 풋볼리스
- [트랜스퍼.1st] 역대급으로 쪼그라든 분데스리가 영입… 이래서 황인범 못 샀구나 - 풋볼리스트(FO
- ‘클롭의 간접적 유산’ 리버풀, 첼시에서 2008년생 英 최고 유망주 은구모하 영입 - 풋볼리스트(F
- 레알끼리 싸운다…비니시우스 “스페인 월드컵 박탈” 강력 주장에 카르바할 “스페인 인종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