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업비트 상장 앞둔 '빅타임' 토큰, 빗썸서 1분 만에 38%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빅타임의 유틸리티 토큰 '빅타임(BIGTIME)'이 업비트에 상장된다.
이미 빅타임이 거래되고 있는 빗썸에서는 업비트 공지 1분 만에 토큰 가격이 30% 넘게 상승했다.
상승 당시 업비트가 공지사항을 통해 빅타임 토큰의 원화마켓 상장을 발표했다.
빅타임은 지난 4월23일 업비트의 비트코인(BTC)마켓과 테더(USDT) 마켓에 상장됐을 당시에도 빗썸에서 50% 이상의 상승률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BTC·USDT 마켓 상장 때도 가격↑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빅타임의 유틸리티 토큰 '빅타임(BIGTIME)'이 업비트에 상장된다. 이미 빅타임이 거래되고 있는 빗썸에서는 업비트 공지 1분 만에 토큰 가격이 30% 넘게 상승했다.
5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오후 4시30분 기준 빅타임은 전날보다 26.95% 상승한 115원에 거래되고 있다. 현재 빗썸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빅타임은 이날 오후 3시2분께 1분 만에 90.66원에서 125원까지 약 37.8% 상승했다. 상승 당시 업비트가 공지사항을 통해 빅타임 토큰의 원화마켓 상장을 발표했다.
빅타임은 멀티플레이어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빅타임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게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제작 및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된다.
빅타임은 지난 4월23일 업비트의 비트코인(BTC)마켓과 테더(USDT) 마켓에 상장됐을 당시에도 빗썸에서 50% 이상의 상승률을 보이기도 했다. 업비트 상장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에서 빅타임 유동성이 풍부한 빗썸에 거래량이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업비트에서 빅타임은 이날 오후 6시에 거래지원된다. 거래지원 이후 5분간 매수 주문이 제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뉴스] 비트코인, 9월엔 하락이라더니...한때 8100만원 돌파
- [코인뉴스] 美 투자자들, 이더리움 현물 ETF 다시 샀다...창시자도 "현물 보유 중"
- [코인뉴스] 비트코인, 자고 일어나니 6만 달러도 깼다..."이유 복합적"
- [코인뉴스]힘 못받는 이더리움...현물 ETF 승인에도 가격 '글쎄'
- [코인뉴스] 텔레그램 CEO 체포 소식에 톤코인 시총 한때 5조원 증발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