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기리보이 피처링 새 싱글 ‘Miles Away’ 오늘(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미나이(GEMINI)가 기리보이와 협엽을 펼친다.
제미나이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les Away'를 발매한다.
제미나이, 과카, 기리보이, 세 사람이 작사를 완성했고 작곡은 제미나이, 그루비룸, 과카, ISHA가 힘을 합쳤다.
제미나이는 'Miles Away'를 시작으로 9월 중에 새 EP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제미나이(GEMINI)가 기리보이와 협엽을 펼친다.
제미나이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les Away’를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싱글 ’Sleep’ 이후 10개월 만이다.
기리보이(GIRIBOY)와 과카(KWACA)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제미나이, 과카, 기리보이, 세 사람이 작사를 완성했고 작곡은 제미나이, 그루비룸, 과카, ISHA가 힘을 합쳤다.
‘Miles Away’는 보사노바 기타 리프와 Lo-Fi 질감을 살린 라틴 재즈 풍의 R&B 곡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와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았다. 기리보이의 감각적인 래핑과 그루비룸, 과카의 프로듀싱으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제미나이는 ‘Miles Away’를 시작으로 9월 중에 새 EP를 발매할 예정이다. ‘Miles Away’는 앨범 발표에 앞서 내놓는 선공개 싱글이자, 예고편인 셈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존재감을 넓혀온 제미나이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미나이는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 소속 R&B 대표 아티스트로 감각적인 음색과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앳에어리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악동클럽 이태근 사망, 오늘(5일) 발인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이영자, 데뷔 34년만 첫 열애설…♥상대男 누구길래 '발그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