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스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창호교체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4. 9. 5.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스코

㈜케스코의 브랜드 케스코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창호교체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케스코는 전문 건설 면허와 특허를 기반으로 아파트, 주택, 상가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제한 없이 1군 브랜드 창호를 시공하는 기업이다. 노후창호교체 누적 시공 1만 3천 가구를 돌파하며, 정부의 에너지 효율 개선 정책과 국민의 에너지 절감 의지에 부응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토부가 주관하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에서 3년 연속 우수사업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케스코는 정직한 제품과 꼼꼼한 시공을 통해 노후화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국가유공자가 거주하는 주택의 노후 창호 무료 교체를 지원하는 등 사회 환원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업체는 "2023년 당시 누적 시공 건수가 1만 건이었음을 고려했을 때, 1년도 되지 않아 시공 건수가 3천 건 이상 늘어난 것은 높은 소비자만족도가 반영된 것으로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케스코의 노창진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2년 연속으로 상을 받은 것은 ㈜케스코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로, 회사의 향후 성장에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