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스탠다드 엘리베이션 매장'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C마트는 기존 스탠다드 매장에서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한 '스탠다드 엘리베이션'를 신설하며 고객 쇼핑 경험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ABC마트는 취향에 따라 맞춤형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갖춘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 스테이지 등 채널을 세분화해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C마트는 기존 스탠다드 매장에서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한 ‘스탠다드 엘리베이션’를 신설하며 고객 쇼핑 경험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ABC마트는 취향에 따라 맞춤형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갖춘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 스테이지 등 채널을 세분화해 운영 중이다. 여기에 대중적인 상품을 다양하게 갖춘 스탠다드 매장의 강점을 살리면서 의류 품목을 확대한 스탠다드 엘리베이션 매장을 신설했다.
발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스탠다드 엘리베이션 매장은 슈즈, 의류, 관련 악세사리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원스톱 쇼핑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쇼핑의 경험을 확장하겠다는 포부로 추진됐다.
스탠다드 엘리베이션 매장은 서울 명동을 비롯해 영등포, 경기도 수원 광교, 평택, 부산 등에서 리뉴얼 매장 9개점, 신규 오픈 2개점 총 11개점을 이번에 새롭게 오픈했다. 특히 쇼핑의 접근성이 좋은 몰(Mall) 위주로 입점을 추진했으며 추후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의류 품목 강화를 위해 나이키 어패럴도 입점을 확대한다. 스탠다드 엘리베이션 매장에서도 나이키 의류 상품들을 선보이며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에서도 ‘나이키 조던’ 입고를 계속해서 늘려나갈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원스톱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헤드 투 토 즉,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규 채널을 새롭게 도입했다”며 “유니크한 상품 위주의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보다 대중적인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심야 응급실 80분 머물며 "명절 연휴 의사들 번아웃 되지 않도록 지원"
- 전기차 캐즘에…포스코퓨처엠, 1.2조 전구체 투자 백지화
-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행사를 빛내고 축하해주신 분들…감사합니다
- "가해자에 감사? 교회 학대사망 여고생 친모, 자격 없어…증언 감형요인 안 될 것" [법조계에 물
- 의료계 "혈압이나 재고 있을 것인데, 군의관이 뭘 할 줄 안다고 파견하는가"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