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보리 구수함 담았다"…파리바게트 '감사세트'

임온유 2024. 9. 5. 1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담은 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은 구수한 보리를 활용한 기획 제품을 판매한다.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구성의 선물 세트도 내놓는다.

이외에도 실키롱케익, 실키롤케익,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텔라, 호두 파운드 케익 등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가을 보리 롤케익 등 선물용 제격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담은 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은 구수한 보리를 활용한 기획 제품을 판매한다. ▲폭신한 롤케익과 구수한 보리, 그리고 달콤한 단팥이 만나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가을 보리 롤케익’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테라 ‘가을보리 카스테라’ ▲가을 보리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빵 속에 팥앙금과 쫄깃하고 향긋한 쑥떡을 넣어 복(福)을 기원하는 ‘가을 보리 만월빵’ 등이다.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구성의 선물 세트도 내놓는다. ▲정갈하게 구운 얇은 만주 피 속에 고운 밤, 고운 단팥, 고운 고구마앙금을 넣어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행복만주 세트’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의 상징 ‘밤’으로 만든 ‘복덕 밤 만주’로 구성된 ‘가을행복세트’ ▲만주, 모나카, 양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을감사세트’ 등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전통선물류도 선보인다. ▲정갈하게 빚은 다섯 가지 맛의 구움 화과자로 오감이 즐거워지는 ‘화과자 오감’(대/소) ▲가을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밤’을활용해 복(福)과 덕(德)을 기원하는 ‘복덕밤 만주’ ▲밝은 보름달(滿月)을 닮은 모양으로 복을 기원하는 서산 감태, 가평 잣, 고창 땅콩 맛의 전병세트 ‘만월 전병’ 등이 있다.

이외에도 실키롱케익, 실키롤케익,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텔라, 호두 파운드 케익 등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길이의 2배에 달하는 47cm로 제작된 ‘1988실키롱케익’은 한정 기간 동안 혜택가 1만9880원에 판매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