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판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CM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판교'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구갤러리는 29CM가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이번에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여성 고객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우먼 패션 셀렉숍으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CM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판교’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구갤러리는 29CM가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브랜드가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일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2022년에 문을 연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29CM가 경기권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구갤러리는 서울과 대구 매장의 합산 누적 방문객 수가 올 7월 기준으로 200만명을 돌파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9CM에서 팬덤을 모으고 있는 고감도 디자이너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이번에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여성 고객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우먼 패션 셀렉숍으로 운영된다.
대표적으로 ▲레이스 ▲리엘 ▲마론에디션 ▲시야쥬 ▲시엔느 ▲앤니즈 ▲오떼뜨 ▲유라고 등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한 ▲드래곤디퓨젼 ▲디옵튼 ▲베흐트 ▲여밈 ▲카인더베이비 ▲폴뉴아 ▲휘게 등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패션 잡화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운영한다. 오픈 시점에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여성 패션 의류를 전개하는 브랜드 ‘오뮤’와 함께 10월13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오뮤는 캐주얼 라인과 트위드, 셋업 라인으로 구성된 24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구갤러리 판교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현장 이벤트도 운영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9CM 마일리지 ▲29CM 할인 쿠폰 ▲이구에디션 사쉐, 룸스프레이 ▲까누누레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갤러리에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호하고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며 구매력까지 갖춘 여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계속해서 이구갤러리를 통해 29CM만의 차별화된 여성 패션 셀렉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과 디자이너 브랜드 간 접점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심야 응급실 80분 머물며 "명절 연휴 의사들 번아웃 되지 않도록 지원"
-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행사를 빛내고 축하해주신 분들…감사합니다
- [오늘 날씨] 수도권 5㎜ 미만 '가을비'...가을은 왜 '독서의 계절'일까?
- UFS '맞도발' 삼가더니…北, '쓰레기 풍선' 25일만에 띄워
- "가해자에 감사? 교회 학대사망 여고생 친모, 자격 없어…증언 감형요인 안 될 것" [법조계에 물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