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피너츠 '스누피' 캐릭터와 협업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미국 ©Peanuts Worldwide LLC(피너츠)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를 활용한 액세서리 컬렉션 '2024 PEANUTS™X HAZZYS'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함을 뽐내는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스누피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가방, 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미국 ©Peanuts Worldwide LLC(피너츠)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를 활용한 액세서리 컬렉션 ‘2024 PEANUTS™X HAZZYS’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누피는 오랜 세월 동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아온 피너츠의 강아지 캐릭터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자랑하는 헤지스는 최근 어른들도 열광하는 캐릭터 콜라보의 성공에 힘입어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피너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함을 뽐내는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스누피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가방, 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방의 손잡이, 키링 및 지갑의 테두리 부분 등에 소가죽 소재를 배색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컬렉션의 디자인 테마는 총 3가지로 ▲HAPPY SMILE ▲HUG DAY ▲LOVE LOVE LOVE가 있다. 스누피 캐릭터와 스누피의 친구 캐릭터인 우드스탁, 그리고 잔잔한 꽃과 하트 패턴을 적용했다.
모든 제품들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색감을 바탕으로 ‘우정’, ‘사랑’, ‘기쁨’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1950년 미국의 만화가 찰스 슐츠(Charles Schulz)에 의해 탄생한 스누피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으로 두터운 어른 팬덤을 중심으로 소장 욕구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헤지스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바탕으로 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심야 응급실 80분 머물며 "명절 연휴 의사들 번아웃 되지 않도록 지원"
-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행사를 빛내고 축하해주신 분들…감사합니다
- [오늘 날씨] 수도권 5㎜ 미만 '가을비'...가을은 왜 '독서의 계절'일까?
- UFS '맞도발' 삼가더니…北, '쓰레기 풍선' 25일만에 띄워
- "가해자에 감사? 교회 학대사망 여고생 친모, 자격 없어…증언 감형요인 안 될 것" [법조계에 물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