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라이브쇼에서 물 만났다 "2030 여성 발칙한 룩 시도했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솔직당당한 패션 조언으로 라이브쇼에서 물 만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솔직당당한 패션 조언으로 라이브쇼에서 물 만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CJ온스타일은 지난달 26일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MC로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을 낙점, '큐레이션'이 강화된 새로운 모바일 라이브쇼를 론칭한 바 있다.
이중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는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한예슬이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 꿀팁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4년 만에 공식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한예슬의 유쾌하고 친근한 진행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2화에서 한예슬은 '트위드 특집'을 맞이해 다채로운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한편, 솔직하고 당당한 어록들을 쏟아내 라이브 커머스의 재미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
이중 한예슬은 실시간 매출을 궁금해하는 자신의 모습에 "예슬언니 T냐"는 시청자 댓글이 올라오자 "저 T 맞다. 심지어 극T다. 어떻게 아셨냐"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멋스러운 재킷 스타일링의 꿀팁은 '소매 걷기'에 있다"면서 "미용실 고무줄이 비법"이라며 화려함 속 소탈한 비밀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날 한예슬은 2, 30대 여성 시청자들에게 화끈한 패션 조언을 해 이목을 끌었다. 클래식 패션 아이템의 심볼로 불리는 트위드 재킷에 숏 스커트나 노출이 있는 아이템을 믹스 매치할 것을 추천하며 "2, 30대 여성들이 발칙함을 시도했으면 좋겠다"라고 제안한 것.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다채로운 트위드 스타일을 시도해 본 한예슬은 "여기서 나도 몰랐던 내 스타일을 찾아가고 있다"라며 시청자들과 끈끈하게 소통해, 댓글창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패션 이야기와 친근감 넘치는 소통이 어우러진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2화는 또 한 번 동시접속자수 35만명을 돌파하며 프로그램을 향한 뜨거운 호응을 증명했다.
사진=CJ온스타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장윤정♥도경완, 현금 120억 주고 산 펜트하우스 내부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하니, 9월 결혼 연기 "유가족에 사과할 것"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