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빕스 어텀 바우처 90% 단독 특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빕스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90% 할인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바우처는 빕스의 가을 신메뉴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이 시작되는 이날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날 저녁 9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개그우먼 홍현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과 함께 빕스 가을 신메뉴를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빕스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90% 할인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바우처는 빕스의 가을 신메뉴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이 시작되는 이날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매장 내 샐러드바 및 스테이크 주문 금액에 한해 1만5000원이 할인되며,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바우처 1매를 사용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적용해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현장 할인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빕스 가을 신메뉴는 ▲갈릭 연어구이 ▲어텀 칠리크랩 ▲메이플 펌킨 피자 ▲튜나 타르타르 등을 비롯해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홍시 레어치즈 푸딩 ▲골든 애플 치즈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하다. 음식과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과 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G마켓은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이날 저녁 9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개그우먼 홍현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과 함께 빕스 가을 신메뉴를 소개한다. 라이브방송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CJ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송화영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9~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외식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CJ푸드빌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외식할인권을 파격 조건으로 선보인다”며 “고물가 시대 알뜰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심야 응급실 80분 머물며 "명절 연휴 의사들 번아웃 되지 않도록 지원"
-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행사를 빛내고 축하해주신 분들…감사합니다
- [오늘 날씨] 수도권 5㎜ 미만 '가을비'...가을은 왜 '독서의 계절'일까?
- [데일리안 창간20주년] 한동훈 "싸움이 극단적으로 돼갈수록 젊고 패기 있는 언론 역할 중요"
- [데일리 헬스] 전 국민의 90% 이상 겪는 '두통'...약으로도 해결 안 되면 '이것' 의심해야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