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예지 "일론 머스크? 그냥 돈 많은 아저씨" 솔직 고백

이해준 2024. 9. 4. 2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사진 더블유코리아

사격 선수 김예지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을 극찬한 것에 대해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제33회 파리 올림픽 국가대표 사격 선수 김예지가 출연했다. 진행자 유재석은 머스크가 김예지를 두고 칭찬한 것을 화제로 꺼냈다.

김예지의 사격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림픽 기간 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퍼져나가면서 머스크는 "액션 영화에 캐스팅돼야 한다. 연기할 필요조차 없다"라고 극찬했다.

방송에서 유재석은 김예지에게"파리 올림픽이 낳은 슈퍼스타! 머스크 형이 극찬했는데, 요즘 인기 실감하냐?"라고 물었다. 김예지는 "실감을 못 하다가 사람들이 알아봐 주면 그때 실감한다. 평소에는 그냥 훈련만 하니까, 실감 못 한다"라고 답했다.

지난 7월 28일(현지시간) 프랑스 샤토루 슈팅 센터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사격 공기권총 10m 여자 결선에서 김예지가 과녁을 조준하기 앞서 코치의 지시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조세호가 "일론 머스크의 댓글 보고 기분이 어땠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김예지는 "그냥 그랬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에 유재석이 "일론 머스크를 원래 알고 계셨냐? 어떻게 알고 계셨냐?"라며 궁금해했다. 김예지가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면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그 댓글로 더 화제가 된 건 사실 아니냐?"라는 얘기에는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김예지는 2024 파리올림픽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은메달을 땄다. SNS 등에서 관심이 커지면서 금메달을 딴 대표팀 후배 오예진보다 더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김예지는 다수의 방송 출연 요청과 식품·게임·스타트업 등 20여건에 달하는 광고출연 요청도 협상 중인 것으로도 알려졌다. 최근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연예 매니지먼트사와도 계약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화보도 찍었다.

이해준 기자 lee.hayjun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