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미일 경제 대화'서 존재감 뽐낸 정의선 회장
편은지 2024. 9. 4. 2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4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제2회 한미일 경제대화(TED)'를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ᆞ미국ᆞ일본 3국의 정재계 리더 100여 명이 모여 '전략적 무역 및 투자', '바이오 보안', '에너지 협력',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ᆞ태평양을 위한 기술과 민간 부문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을 진행했으며, 참석자들 간의 자유로운 대담과 교류의 시간이 이어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4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제2회 한미일 경제대화(TED)'를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ᆞ미국ᆞ일본 3국의 정재계 리더 100여 명이 모여 ‘전략적 무역 및 투자’, ‘바이오 보안’, ‘에너지 협력’,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ᆞ태평양을 위한 기술과 민간 부문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을 진행했으며, 참석자들 간의 자유로운 대담과 교류의 시간이 이어졌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진우 "'이재명 재판 불복 빌드업' 반대…野, 국정 어지럽히지 말라"
- 유부녀의 맞바람 복수…불륜남 꼬드겨 "남편 좀 때려줘"
- '친한계' 박정훈 "민주당 '제3자 추천' 특검법은 '수박 특검법'"
- "사람 칼로 베어놓고 물끄러미…" 일본도 살해男 CCTV 공개됐다
- 조국 "尹, 개원식 불참…野 피켓시위도 감당 못하는 겁쟁이냐"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