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대학생이래도 믿겠네…과즙미 폭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러블리한 근황을 전했다.
4일 신민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민아는 투명 뿔테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 속 신민아는 40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싱그러운 분위기와 동안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신민아가 러블리한 근황을 전했다.
4일 신민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민아는 투명 뿔테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활짝 핀 눈웃음과 선명한 보조개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40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싱그러운 분위기와 동안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신민아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완전히 MZ시다", "나이는 나만 먹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지난 2015년 7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 9년 째 연애를 이어가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잡았다.
신민아는 tvN 새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출연 중이다.
사진=신민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이동국 아들' 시안, 벌써 프로축구 선수 같네…우승 트로피 추가
- 한소희, 아찔 비키니 노출 감행+골반 타투…파격 행보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프로축구 선수 피지컬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