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재벌♥' 신주아, 동안 미모 母 공개…"엄마도 나도 아직 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어머니와 투샷을 공개했다.
4일 신주아는 개인 계정에 "소녀야 아직 엄마듀 나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머리를 묶어 올리고 선글라스를 쓴 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때 함께 사진에 등장한 신주아의 어머니가 눈에 띄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신주아가 어머니와 투샷을 공개했다.
4일 신주아는 개인 계정에 "소녀야 아직 엄마듀 나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머리를 묶어 올리고 선글라스를 쓴 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41kg이라고 밝혔던 만큼 '원조 뼈마름'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때 함께 사진에 등장한 신주아의 어머니가 눈에 띄었다. 그는 모자를 쓰고 커피를 마시며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언니라고 해도 믿을 만한 외모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티즌들은 "언니라고 해도 믿겠어요", "진짜 소녀 맞네", "모녀가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움", "주아 님 외모 어머니 닮은 거였구나", "두 사람 보기 좋아요"라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신주아는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2014년 태국 유명 페인트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 '태국댁'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 = 신주아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센터 비주얼
- '이동국 아들' 시안, 벌써 프로축구 선수 같네…우승 트로피 추가
- 한소희, 아찔 비키니 노출 감행+골반 타투…파격 행보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프로축구 선수 피지컬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