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 자회사 2곳 통합…"글로벌 경쟁력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체 토탈 테스트 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ISC)는 4일 국내 제조 자회사 아이티엠티씨(ITMTC)와 프로웰(PROWELL)의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이티엠티씨(ITMTC)와 프로웰(PROWELL)은 아이에스시의 국내 생산을 전담하는 자회사로 각각 성남과 안산에 사업장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토탈 테스트 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ISC)는 4일 국내 제조 자회사 아이티엠티씨(ITMTC)와 프로웰(PROWELL)의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이티엠티씨(ITMTC)와 프로웰(PROWELL)은 아이에스시의 국내 생산을 전담하는 자회사로 각각 성남과 안산에 사업장을 두고 있다. 이번 합병은 아이에스시가 올해 발표한 ‘ISC 2.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력 사업인 테스트 소켓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아이에스시는 2025년 말까지 전체 생산량의 약 90%를 베트남에서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공장의 생산능력(CAPA) 증설과 공정 자동화를 포함한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글로벌 고객사에 대한 대응력을 강화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이에스시 관계자는 "이번 제조 자회사 간 합병은 선택과 집중이라는 'ISC 2.0' 전략의 일환"이라며 "분산돼 있던 국내 제조 자회사 통합으로 양사가 보유한 제조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인적자원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돼 사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계엄령 발언, '尹대통령 독재자' 이미지 전략…면책특권 처벌 어려워" [법조계에 물어보
- "중3 딸이 엘베서 전단지 떼어냈다고 검찰 송치됐습니다"
- 한동훈, '박정희 생가' 찾아 "朴 결단과 실천 덕분에 대한민국 있어"
- 8m 싱크홀 빠진 女, 시신도 못 찾고 수색 종료됐다
- 유부녀의 맞바람 복수…불륜남 꼬드겨 "남편 좀 때려줘"
- "죽을 각오로" "투쟁하고 혁신"…국민의힘 연찬회서 '정신무장' 완료(종합)
- 민주당, 나경원 법사위 간사 지명에 발끈…"재판·수사부터 받으라"
- 대통령실~국민의힘, '회동' 주도권 싸움 돌입…성사까진 진통 불가피 [정국 기상대]
- 지역 예술의 ‘테스트베드’ 자처한 서울 극장들…상생의 무대를 열다
- 배드민턴 안세영, 세계선수권 2연패 순항…35분 만에 8강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