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널 사랑하니까" '이별' 신혜선, 행복했던 8년 연애 순간 포착 (나의 해리에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해리에게' 신혜선의 첫 번째 캐릭터, 주은호의 행복했던 순간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와 숏폼 드라마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아나운서국의 8년 차 공식 커플에서 현재는 헤어져 서로를 극혐하는 사이가 된 주은호의 캐릭터 포스터와 숏폼 드라마 첫 번째, 은호 편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의 해리에게’ 신혜선의 첫 번째 캐릭터, 주은호의 행복했던 순간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와 숏폼 드라마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23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구 남자친구 ‘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신혜선은 존재감 제로의 14년 차 아나운서 주은호 역과 주차장 관리소 직원 주혜리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 발산을 예고한다. 이진욱은 아나운서국의 스타이자 호감도 1위 엄친아 아나운서 정현오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에 탁월한 능력까지 갖춘 만능 아나운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아나운서국의 8년 차 공식 커플에서 현재는 헤어져 서로를 극혐하는 사이가 된 주은호의 캐릭터 포스터와 숏폼 드라마 첫 번째, 은호 편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얼굴이 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팔을 다정하게 끌어안은 주은호의 모습이 담겼다. 주은호의 미소에서 사랑에 푹 빠진 여자의 행복감이 절로 느껴진다. 그런 주은호의 마음을 대변하듯 산뜻하게 피어난 넝쿨꽃과 파랑새가 동화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내가 널 사랑하니’라는 카피는 팔짱 낀 상대가 주은호와 8년 사내 연애를 했던 정현오임을 엿보게 해 주은호의 모습이 과거 사랑하던 시절이었음이 드러나 이들의 현재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숏폼 드라마 첫 번째: 은호 편’은 행복하고 싶은 은호의 현재 이야기를 담아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너는 아직 나를 사랑하는 거였어’라는 카피로 포문을 연다. 이내 “나야? 9시 뉴스야? 나야? 청소기야?”라는 주은호의 질문에 “청소기보다 네가 좋고, 뉴스보다 네가 좋고”라고 답하는 정현오의 달달한 모습에서 이들의 사랑을 엿보게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분위기는 곧 반전된다. 생방송 뉴스 제의를 거절하는 주은호를 향해 정현오가 “제가 하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주은호를 ‘저거'라고 지칭한 것. 이에 분노한 주은호는 “어머! 얘 아직도 나한테 미련이 있나 봐. 물론 내 대답은 이미 정해져 있어. 난 됐어 반사! 그 따위 애정과 미련은 너나 가지세요”라며 정현오를 향한 감정을 드러내 두 사람의 관계가 극혐으로 변모했음을 보여준다.
이어 생방송 뉴스 MC를 함께 맡게 된 두 사람. 주은호는 팀장을 향해 “왜 헤어진 애들끼리 코엠씨를 붙여놓는 거죠?”라며 분노한 것도 잠시 정현오에게 “내가 그걸 제일 싫어해요”라며 대꾸할 가치가 없다는 듯 미움을 드러내 이들의 관계가 마침표를 찍은 것인지 궁금하게 한다. 하지만 ‘너무 싫어하니까 꼭 좋아하는 것 같아’라는 자막이 이어지면서 이들의 혐관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주은호는 본인이 바라는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주은호의 이야기에 이은 정현오의 이야기가 예고되며 이들의 색다른 로맨스 서사가 담길 ‘나의 해리에게’ 첫 방송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한편 숏폼 드라마는 총 4편으로 ‘첫 번째: 은호 편’을 시작으로 행복하고 싶은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아 릴레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스튜디오지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벌써 프로 선수 같네…우승 트로피 추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