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파격 '15kg 감량' 이유 있었다…"소개팅서 다이어트약 선물 받아" (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서양화가 솔비가 15kg을 감량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플러팅 왕국에서 온 왕족 호소인 솔비, 노민우, 홍수아가 출연해 '돌싱포맨'과 웃음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솔비는 지난번 출연 대비 15kg을 감량한 모습으로 나타나 '돌싱포맨'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겸 서양화가 솔비가 15kg을 감량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플러팅 왕국에서 온 왕족 호소인 솔비, 노민우, 홍수아가 출연해 '돌싱포맨'과 웃음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솔비는 지난번 출연 대비 15kg을 감량한 모습으로 나타나 '돌싱포맨' MC들을 놀라게 했다.
임원희는 "갑자기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가 뭐냐"고 물었고 솔비는 "이번엔 건강 때문에 다이어트도 하고 제가 10년 동안 미술 하면서 저 자신보다 그림에 집중을 많이 했는데 40대의 시작은 저라는 작품에 집중하고 싶어서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상민은 "정말 반쪽이 되어서 돌아왔다. 대체 어떻게 살을 뺐냐"고 되물었다.
솔비는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고 필라테스, 테니스, 골프, 등산, 아침마다 동네 트래킹도 하고"라고 말하자 이상민은 "어쨌든 계기가 있어야 '아 그래 두고 보자' 하면서 살을 빼지 않냐"고 말했다.
그러자 솔비는 "탁재훈 오빠가 계기였다. 오빠 유튜브 채널에 나갔는데 저한테 '벌크업 됐다'고 하더라. 굳이 그걸 콕 짚어 얘기해서 보는 사람마다 '정말 벌크업 되셨네요' 한다. 이젠 인정받고 정말 한번 붙고 싶었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어 다이어트 이유가 몸을 만들고 싶어서거나 차였거나 둘 중 하나일 것이라는 탁재훈의 말에 "그런 것까진 아닌데 예전에 소개팅한 남자가 집 주소를 물어보더니 다이어트약을 선물로 보냈다. 그 밖에도 여러 이유가 있다"고 답했다.
다이어트 이후 그 소개팅남에게서 다시 연락이 오기도 했다고. 솔비는 "왜 연락을 안 했냐고 하길래 요즘엔 남자 만날 생각이 없다고 했다. 통쾌한 말을 했다"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한편 솔비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kg 감량 사실을 밝혀 많은 화제가 됐다.
사진 =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축구 실력 아빠 넘겠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