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출소한 정만식·유튜버 전업 신승환, 돌아온 '베테랑 유니버스'의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 배우 정만식과 신승환까지, 반가운 얼굴이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베테랑2'가 13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전편 '베테랑'에서 만났던 반가운 얼굴들이 예비 관객들 사이 유쾌하게 회자되고 있다.
일명 '베테랑 유니버스'를 완성할 정만식, 신승환은 9년 전 '베테랑'의 입소문 흥행 뒷심을 발휘하게 한 신스틸러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 배우 정만식과 신승환까지, 반가운 얼굴이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베테랑2'가 13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전편 '베테랑'에서 만났던 반가운 얼굴들이 예비 관객들 사이 유쾌하게 회자되고 있다.
그 중 예고편에 등장하는 정만식, 신승환의 감초 같은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일명 '베테랑 유니버스'를 완성할 정만식, 신승환은 9년 전 '베테랑'의 입소문 흥행 뒷심을 발휘하게 한 신스틸러들이다.
정만식은 2% 부족한 반건달, 반양아치스러운 깡패 전 소장 역할을 맡아 재벌3세 조태오의 수하로 활약한 바 있다.
극 중 막내 윤 형사(김시후 분) 배에 칼을 꽂아 관객들의 분노를 일으켰던 그가 '베테랑2'에서도 여전한 악인의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전 소장은 성경책을 끌어안고 "그래서 저는 처벌 다 받았잖아요"라며 뻔뻔하게 웃는 모습으로 공개되어 캐릭터 분노 지수를 높이고 있다.
전 소장 캐릭터가 출소 후의 뻔뻔한 태도로 공분을 산다면 신승환이 맡은 박 기자 캐릭터는 '베테랑2'에서 안면몰수 유튜버로 전업해 활동 영역을 넓혔다.
'베테랑'에서는 서도철 형사(황정민)와 친분관계를 유지하며 사회면 특종을 만들려고 했던 박 기자가 '베테랑2'에서 '정의부장TV' 채널의 주인으로 등장해 각종 범죄들을 파헤친다.
박 기자는 구독자들에게 후원금을 받기 위해 자극적인 뉴스를 재생산하거나 조작된 개인 정보를 소셜미디어에 뿌리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관객들의 분노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두 캐릭터가 뿜어내는 악역 시너지는 '베테랑2'의 생생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뻔뻔한 악인의 메소드 연기가 느껴지는 두 배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13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현금 120억 주고 산 펜트하우스 내부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축구 실력 아빠 넘겠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