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 지인 결혼식 동반참석…애정전선 이상無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과 임지연이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다는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도현은 지난 7월,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과 동기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다.
더불어 결혼식에는 이도현의 연인인 임지연도 함께했다.
또한 임지연은 최근 영화 '리볼버' 인터뷰에서 이도현에 대해 "서로 응원을 많이 해주고, 백상예술대상 때도 축하해줬다"고 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도현과 임지연이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다는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도현은 지난 7월,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과 동기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다. 결혼식 주인공인 신랑과의 친분으로 군 복무 중 휴가를 내고 마이크를 잡았다고.
지난해 8월 입대해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이도현은 오는 2025년 5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서 이도현은 사회를 본 것뿐만 아니라 쏟아지는 하객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 적극적으로 화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결혼식에는 이도현의 연인인 임지연도 함께했다. 임지연 역시 하객들과 함께 사진을 남겼고, 이에 두 사람이 동반 참석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한편 이도현과 임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특히 이들은 공식석상에서 서로를 스스럼 없이 언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도현은 지난 5월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파묘'로 신인상을 거머쥔 후 "지연아 고맙다"는 소감을 남겼다.
또한 임지연은 최근 영화 '리볼버' 인터뷰에서 이도현에 대해 "서로 응원을 많이 해주고, 백상예술대상 때도 축하해줬다"고 말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현금 120억 주고 산 펜트하우스 내부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축구 실력 아빠 넘겠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