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도 반했다! 셀럽 PICK! 의외의 감성템
COSMOPOLITAN 2024. 9. 3. 18:39
유행은 돌아오는 거야~.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동묘 레트로 투어에 나선 샤이니 키!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다름 아닌 2000년대 초반 캠코더와 디지털카메라였다. 그중에서도 일명 ‘황조지’(황정민+조승우+지진희) 카메라라 불리는 니콘의 쿨픽스 2500 모델이 화제가 됐는데, 쿨픽스 2500은 액정이 회전되어 셀카를 편하게 찍을 수 있어 MZ들에게 사랑받는 올드 디카중 하나이다.
빈티지 디카에 진심인 스타는 또 있다. 레드벨벳 조이는 일명 연예인 디카로 알려진 니콘 쿨픽스 S01를 “어렵게 구했다”며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쿨픽스 S01의 경우, 니콘에서 최초로 선보인 초소형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으로 쿨픽스 시리즈 중 가장 작고 가벼운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쯔위의 셀카 사진에서 Y2K 감성이 흘러넘치는 이유?! 바로 그녀가 셀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3GS때문이다. 아이폰3GS는 애플이 2009년 6월 공개한 제품으로, 현재는 구하기 쉽지 않지만, 인기 빈티지 아이폰 중 하나이다.
샤이니 키 PICK! 황조지 카메라
쯔위의 구형 아이폰 사랑?!
엔믹스가 재유행시킨 MP3?!
최근 셀럽들의 인스스에 자주 보였던 MP3의 정체? 뛰어난 실력과 예능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엔믹스(NMIXX)는 신곡 ‘별별별’을 홍보하며 독특한 전략을 내세웠다. 바로 동료 가수들에게 신곡을 들을 수 있는 MP3를 선물한 것! 이에 동료들은 추억의 아이템인 MP3를 인증했고, 이에 네티즌들은 “CD 선물보다 독특하고, 센스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