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어른들 보라 놀이터 별바람언덕 ‘소소한 피크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창군은 오는 19일 신원면 덕산리 별바람언덕에서 '소소한 피크닉'행사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소소한 피크닉'은 거창군에서 별바람언덕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행사로 올해 두 번의 행사에 100명 이상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4회 꽃&별 여행 행사' 기간에 진행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거창군은 오는 19일 신원면 덕산리 별바람언덕에서 ‘소소한 피크닉’행사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소소한 피크닉’은 거창군에서 별바람언덕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행사로 올해 두 번의 행사에 100명 이상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4회 꽃&별 여행 행사’ 기간에 진행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른들을 위한 보라 놀이터’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30대에서 5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피크닉 용품 대여와 아스타 꽃 파스텔드로잉, 네일 체험, 종이접기, 보드게임 등 보라색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사진 인화 이벤트와 SNS 인증도 함께 진행해 ‘제4회 감악산 꽃&별 여행’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4일부터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한 선착순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가 동시에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은 ‘소소한 피크닉’을 검색하면사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해 접수할 수 있다.
거창=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리에 불 붙이고 ‘휙’… 고양이 21마리 죽인 20대
- ‘상습 마약 투약’ 유아인, 법정구속…“의존도 심각”
- ‘전기차 화재’ 그후…“집 왔는데 피부 발진” 주민 고통
- 배우 한소희 친모 구속…“불법도박장 12곳 운영 혐의”
- ‘열·경련’ 2세 여아, 응급실 11곳 진료거부…“의식불명”
- “그 MBTI 채용 안 한대” 성격 검사 ‘신뢰성 논란’
- 지하철역 냉장고 속 음료 마신 직원들 구토…‘락스’였다
- “10월 1일 쉰다”…‘국군의날 임시공휴일’ 국무회의 의결
- 잔멸치 속에서 ‘새끼 복어’ 발견… 당국 “섭취 금지”
- 뉴진스 멤버들, ‘민희진 해임’ 속내는…“힘들고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