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BW서 '빗썸 시네마' 개설…오픈 6시간만에 600명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BW2024)'에 참여해 '빗썸 시네마'를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KBW2024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빗썸 시네마'를 선보였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이번 KBW 2024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일상 속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해외 현지 파트너들과 다양한 사업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BW2024)'에 참여해 '빗썸 시네마'를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부스 오픈 6시간 만에 600명이 방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빗썸의 올해 마케팅 전략은 '일상 속 가상자산'이다. 이 일환으로 KBW2024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빗썸 시네마'를 선보였다.
KBW2024는 지난 1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웹3 콘퍼런스다.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되는 메인 콘퍼런스 행사 '임팩트'에서는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창시자뿐만 아니라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최고경영자(CEO) 등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이끄는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빗썸은 시네마 부스를 통해 주요 상품과 서비스 소개 영상을 통해 영화 느낌을 구현했다. 또한 빗썸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팝콘을 제공했다. 신규 가입을 완료한 이용자는 5만원 지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빗썸 전용 등록 부스를 운영해 KBW를 방문한 빗썸 이용자들은 더 빠르고 입장이 가능하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이번 KBW 2024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일상 속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해외 현지 파트너들과 다양한 사업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번 더 수수료 쏜다"...빗썸, 원화 마켓 78종 거래 수수료 무료
- [코인뉴스] 빗썸서 100% 급등한 펠라즈, 고래 10명이 물량 55% 보유
- 빗썸, 미션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 이용자 1000만명 돌파
- 빗썸, KB Pay와 '햇반 12개 100원' 이벤트 진행
- 빗썸, 2Q 영업익 323억원…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