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인생 최저 몸무게 만들어준 음식은?

COSMOPOLITAN 2024. 9. 3.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것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3kg 감량
인스타그램 @gominsi
인스타그램 @gominsi
넷플릭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미스테리한 여주인공 유성아를 연기하기 위해 등에 뼈가 드러날 때까지 다이어트 했다는 그녀. 열심히 다이어트 한 덕분에 -3kg을 감량하고 인생 최저 몸무게인 43kg을 찍었다. 그러나 고민시의 다이어트는 이게 처음이 아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을 찍을 때 14kg을 감량해 44~45kg을 만들었던 것. ‘넷플릭스의 딸’답게 그녀의 다이어트는 모든 것이 작품과 관련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듯.
식단은 달걀과 조미 김
인스타그램 @gominsi
인스타그램 @gominsi
인스타그램 @gominsi
캐릭터가 사이코패스다 보니 몰입을 하면서 식욕을 잃기도 했다는 그녀. 하루에 삶은 달걀 2개와 조미 김 정도만 먹으며 버텼다고. 하지만 당시에는 배고픔을 못 느낄 정도로 현장에서 배부른 만족을 느꼈다고 한다. 극한 다이어트라 오래 하는 것은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그러나 그녀가 SNS에 올린 사진을 보면 평소에도 먹는 양이 적었던 것을 알 수 있다. 식사량도 적지만 tvN 〈서진이네〉 2에서 보여준 것처럼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몸을 움직이는 그녀의 생활 습관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았을지?
자이로토닉 러버
인스타그램 @gominsi
인스타그램 @gominsi
인스타그램 @gominsi
누구보다 연기에 진심인 고민시는 작품과 관련 있는 운동을 주로 하는 편이다. 발레는 스위트홈의 ‘은유’ 때문에, 수영은 영화 〈밀수〉를 위해 배운 것. 그 외에 등산, 요가, 필라테스, 복싱 등 안 해본 운동이 없을 정도로 운동을 한다. 최근에는 자이로토닉에 빠져있다며 중요한 촬영이 있을 때마다 촬영 전날에 하고 온다고. 자이로토닉은 재활 운동에서 시작된 것으로 몸의 척추 균형을 다시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 강민경, 한혜진도 즐겨한다고 하니 새로운 운동을 찾고 있다면 이 운동을 해볼 것을 추천!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