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전종서의 자기관리 팁

COSMOPOLITAN 2024. 9. 3.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쳤다 소리 나오는 전종서 보디라인 만드는 법.
전종서, 외모 췍!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6의 첫 회를 화려하게 장식한 배우 전종서. 그동안 미처 몰랐던 귀여움, 퇴폐미, 긱시크 룩까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레전드를 갱신했다. 그녀의 작디작은 얼굴, 긴 팔다리, 볼륨감 있는 몸매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갓벽'해 보이는 그녀, 평소 자기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하체 운동에 집중
인스타그램 @wjswhdtj94

전종서는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출연해 평소에도 운동을 자주한다고 전했다. 이날 촬영을 위해 레깅스를 신고 왔는데 마치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스페셜 게임’ 시구 때 입은 룩을 재현한 듯 살아있는 골반과 힙 라인을 보여주었다. 전종서는 주로 운동을 할 때 힘들지만 엉덩이랑 허벅지를 신경 쓴다고 말했다. 시구 때 품절 대란을 일으킨 레깅스 핏이 그냥 나온 것이 아니었던 것.

운동은 구기 종목 빼고 다양하게
인스타그램 @wjswhdtj94
유학 시절부터 운동을 습관적으로 해왔다는 그녀. 공으로 하는 운동은 무서워하지만 자전거, 수영, 헬스 등 혼자 하는 운동은 좋아한다고 한다. 운동하면 삶에 규칙이 생기는 것 같고 완성이 되는 느낌이라는 게 그녀의 말. 예전엔 몸이 마른 게 싫어서 살을 찌운 적도 있었는데 영화 〈발레리나〉를 찍으면서 근육을 다시 만들었다고 전했다. 얼마 전 클라이밍을 하는 사진이 SNS에 올라온 것을 보면 두려움 없이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고 두루 해보는 것을 좋아하는 듯.
물 5L 마시기
유튜브 〈짐종국〉

사실 그녀는 커피마니아였다고 한다. 영화 〈발레리나〉를 촬영할 땐 커피를 정말 많이 마셨는데 카페인을 다량 섭취하니까 앓게 된 질환이 많았다고. 그러다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찍으며 캐러멜 마키야토, 바닐라 라떼 등 커피류를 과감하게 끊고 물을 마시기 시작했다. 커피를 끊고 나니 가장 먼저 살이 많이 빠졌고 건강도 다시 좋아졌다고. 물 덕분인지 요즘 정말 외모에 물 제대로 오른 느낌!

식사는 저염, 저당으로
인스타그램 @wjswhdtj94
인스타그램 @wjswhdtj94
전종서는 식단을 따로 하진 않지만 평소에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한다. 특히 간이 많이 되어 있지 않은 음식을 선호한다고. 그녀가 뭔가 먹고 있는 모습은 SNS에서도 거의 찾아보기 힘들지만 먹을 땐 밥을 위주로 한 정갈한 식사를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저염, 저당 등 식습관을 평소에 지키고 있는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