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켄타로, '♥이세영과 이별' 후회 계속…예고편 떴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첫 번째 메인 예고편 '시간'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지나온 사랑과 이별의 시간들을 가슴 먹먹하게 담은 1차 메인 예고편 '시간'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첫 번째 메인 예고편 '시간'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1차 메인 예고편 ‘시간'은 앞서 큰 화제를 모았던 ‘기억'과 ‘기적' 편에서 ‘홍(이세영)’과 ‘준고(사카구치 켄타로)’의 재회, 그 다음 시점에서 시작된다. 어색한 공기가 흐르는 차 안에서 ‘준고'와 나란히 앉은 ‘홍'은 “준고를 만날 줄 알았더라면, 가지 않았을 텐데"라고 읊조리고, 이어 ‘홍'의 후회 가득한 나레이션를 따라 5년 전 둘의 설렘 가득한 사랑의 순간이 그려진다.
애틋했던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떠한 이유로 이별의 순간을 맞이하고, 그 때 ‘준고'의 후회 가득한 나레이션이 이어진다. “그때 내가 무슨 말이라도 했다면, 너를 잃지 않을 수 있었을까…”라는 그의 속마음은 시간이 지난 지금도 아직 ‘홍’을 잊지 못하는 절절함을 뭉클하게 전한다.
다시 현실의 시점에서 ‘홍'은 ‘준고'에게 “아직도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습니까?”라고 묻는다. 이에 섣불리 대답하지 못하는 ‘준고'의 흔들리는 눈빛에서 예고편은 마무리된다.
지나온 사랑과 이별의 시간들을 가슴 먹먹하게 담은 1차 메인 예고편 ‘시간’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현금 120억 주고 산 펜트하우스 내부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축구 실력 아빠 넘겠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