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서울대, 제23기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3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23기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2012년부터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노후 설계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3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23기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2012년부터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노후 설계 프로그램이다. 23기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대상은 50~60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모집마감일은 오는 19일이다.
개강은 이달 23일, 종강은 11월11일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총 8주 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박상철 전남대학교 석좌교수의 ‘노화와 과학기술’ 강의를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으며, 최인철 서울대 교수의 ‘노년의 굿라이프’,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의 ’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 시대 생존전략’, 정선근 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교수의 ‘척추 관절 통증의 예방과 운동 : 100년 허리, 100년 목’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준비했다.
또한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4’ 강의가 종강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3기 인생대학에서는 강의 외에도 와인교실 등 체험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의 친목 도모 시간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이 발송하는 자료 및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한동훈이 尹 욕설' 거짓 지라시 고발 조치
- 한덕수 총리, 이재명 '계엄령 준비설'에 "누구도 믿지 않을 것"
- 삼성 대형 M&A 가시화되나…모바일·반도체 大魚
- "남편도 죽었는데 인연 끊자" 시부모 관계 청산하는 며느리들
- "30억 게이머 마음 훔쳤다"…LG디스플레이 게이밍 올레드 패널 호평↑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