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예쁜 '돌+I' 등극한 사연…코믹 포텐 제대로 (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의 코믹 포텐이 제대로 터졌다.
이에 온몸에 매운맛을 휘감아 돌아온 신민아는 '로코퀸'의 저력을 방송 초반부터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 방송된 '손해 보기 싫어서' 3회에서는 모두를 폭소케 한 '코믹퀸'으로 전격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증명하듯, 신민아는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코믹 본능을 아낌없이 발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의 코믹 포텐이 제대로 터졌다.
신민아가 믿고 보는 배우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선보였다. 현재 출연 중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를 통해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은 물론, 강력한 웃음까지 선사해 안방극장을 ‘민아 홀릭’에 빠지게 만들었다.
신민아는 극 중 손익 제로 로맨스의 주인공 손해영 역으로 분해 색다른 얼굴을 꺼내 들었다. 그간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강세를 보여온 만큼,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떤 상황이든 손해 보기 싫어하는 캐릭터와 만나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방송 전부터 궁금증이 모였던 상황.
이에 온몸에 매운맛을 휘감아 돌아온 신민아는 ‘로코퀸’의 저력을 방송 초반부터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 방송된 ‘손해 보기 싫어서’ 3회에서는 모두를 폭소케 한 ‘코믹퀸’으로 전격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의 가짜 결혼식 준비 과정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손해영에게 예상치 못한 난관이 닥쳤다. 드레스 피팅 당시 마주쳤던 안우재(고욱 분) 부부로 인해 해영의 남편이 잘생겼다는 소문이 퍼져나갔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팀원들은 남편의 정체는 물론, 프러포즈 여부 등 손해영의 연애 스토리를 궁금해했다.
이내 손해영은 남다른 처세술로 위기를 한 차례 모면했고, 똑같은 상황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해결책을 마련한다. 바로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가 담긴 식전 영상을 제작하기로 한 것. 손해영은 가짜 남편 김지욱(김영대 분)을 찾아가 형식적인 프러포즈를 해달라고 부탁하였지만, 끝내 김지욱의 마음을 돌리지는 못했다.
그러나 손해영은 목표를 향해 직진했다. 그는 레스토랑, 공원, 마트 등 연인들이 즐겨 찾는 장소에 찾아가 셀프 데이트 사진과 영상을 남기기 시작했다. 주변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혼자만의 가짜 추억을 쌓아가는 손해영의 고군분투는 웃음을 유발하기도.
극 말미, 서로를 향한 거리를 조금씩 좁혀가고 있는 손해영과 김지욱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했다. 특히 사방이 가로막힌 방에서 눈을 맞춘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기도. 가짜 결혼식을 무사히 치른 이들에게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연출을 맡은 김정식 감독은 “신민아는 ‘코믹퀸’이다. 이렇게 재미있는 사람인 줄 몰랐다”라고 전한 바. 이를 증명하듯, 신민아는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코믹 본능을 아낌없이 발현하고 있다. 특히 3회의 백미로 꼽히는 ‘셀프 추억 쌓기’ 장면은 신민아의 능청스러운 열연 덕에 재미가 배가됐다. 자칫하면 과하게 보일 수 있던 장면이었지만, 그만의 탁월한 완급 조절에 사랑스러움이 한 스푼 더해져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 역시 “신민아 연기 너무 잘한다”, “신민아 때문에 저항 없이 웃었음”, “신민아는 로코퀸이 확실함”, “신민아여서 할 수 있는 연기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설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민아. 앞으로 그가 완성해갈 손익 제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신민아 주연 ‘손해 보기 싫어서’ 4회는 오늘(3일) 밤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TVING에서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1심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엑's 현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축구 실력 아빠 넘겠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