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복지 차량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 차량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서상우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과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현장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서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은 앞서 올해 초에도 이뤄진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 차량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서상우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과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현장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현대 캐스퍼 복지 차량은 광주 공장에서 생산된 차량으로, 650여명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분들의 이동을 돕고, 서구 관내 곳곳으로의 빠르고 편리한 이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올해 초에 복지관에 지원한 식료품과 어르신 급식 봉사에 이어 다시금 새로운 지원으로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서상우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은 “전달해주신 복지 차량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발이 되어주어 이동이 한층 더 수월해질 것”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서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은 앞서 올해 초에도 이뤄진 바 있다.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식료품 지원과 점심 식사를 위해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에도 광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ESG 활동들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올해 1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와 무료 급식 봉사를 시작으로, 3월에는 광주 서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돈보스코 나눔의집에 시설 개선 비용을 지원한 바 있다. 이후 4월의 식목일을 맞아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있는 5.18 역사공원에서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광주지역 특색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9월 추석 명절맞이 건강식품 지원과 12월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도 죽었는데 인연 끊자" 시부모 관계 청산하는 며느리들
- 한 총리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장병들 사명감 더욱 투철해지길"
- 국민의힘, '한동훈이 尹 욕설' 거짓 지라시 고발 조치
- 한덕수 총리, 이재명 '계엄령 준비설'에 "누구도 믿지 않을 것"
- '미래 도시'에 손 뻗는 현대차그룹… "AAM부터 로봇까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