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슈퍼컴포트' 기저귀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는 흡수력을 향상시킨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착용감을 더한 '슈퍼컴포트 팬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슈퍼컴포트 팬티는 태양광 설비로 생산한 청정에너지를 기반으로 만든 첫 제품이라서 더욱 뜻 깊다"며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탄소 발자국을 줄여서 앞으로 아기들이 살아가기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해 보다 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는 흡수력을 향상시킨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착용감을 더한 ‘슈퍼컴포트 팬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마미포코의 대표 제품으로 사랑 받은 ‘에어핏 팬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대소변 흡수 후에도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감이 특징인 에어핏 팬티의 후속작인 만큼 보송함이 보다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소프트 흡수쿠션을 기저귀에 더했고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도톰한 옆샘 방지 다리밴드를 붙여서 기저귀 샘 걱정도 덜었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아기 체형에 맞춘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기존 플렉스 팬티의 후속작으로 더욱 부드럽고 쭉쭉 늘어나는 와이드 컴포트 핏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엉덩이 사이 끼임과 조임 걱정이 적어 활동이 많은 낮용 기저귀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엘지유니참은 이번 신제품 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슈퍼컴포트 팬티는 태양광 설비로 생산한 청정에너지를 기반으로 만든 첫 제품이라서 더욱 뜻 깊다”며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탄소 발자국을 줄여서 앞으로 아기들이 살아가기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해 보다 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도시'에 손 뻗는 현대차그룹… "AAM부터 로봇까지"
- "문재인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김건희 여사 때처럼 비공개로 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491]
- "기억하십니까?"…대통령실, '응급의학계 거목' 故 윤한덕 센터장 이야기 꺼낸 이유는
- "남편도 죽었는데 인연 끊자" 시부모 관계 청산하는 며느리들
- "우리 주인님 죽은 곳은 여기…" 8년째 한 곳에 머무는 반려견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