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운동 쪽으로 갔으면 한 가닥 했을 것"…김동현도 인정 (무쇠소녀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쇠소녀단' 단원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tvN 새 예능 '무쇠소녀단'은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방글이 PD, 김동현 단장을 비롯해 '무쇠소녀단' 단원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의 솔직한 포부가 담긴 뉴스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먼저 '무쇠소녀단' 맏언니 진서연은 단단한 정신력과 강력한 의지로 물 공포증까지 극복하며 철인 3종에 임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무쇠소녀단' 단원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tvN 새 예능 '무쇠소녀단'은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방글이 PD, 김동현 단장을 비롯해 '무쇠소녀단' 단원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의 솔직한 포부가 담긴 뉴스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단원들의 훈련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방글이 PD와 김동현 단장의 멤버 평가표가 흥미를 돋웠다. 먼저 '무쇠소녀단' 맏언니 진서연은 단단한 정신력과 강력한 의지로 물 공포증까지 극복하며 철인 3종에 임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세 종목 모두 도전이라던 진서연은 "포기란 없다"고 외쳐 그의 마음가짐을 짐작하게 했다.
전직 수영선수 출신 유이는 사이클 걸음마 단계에 있지만 방글이 PD의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선수 때는 단 한 번도 따로 인터뷰를 해 본 적 없다던 유이는 마치 국제 대회에 나온 것 같다며 설레는 반응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철인아'라는 별명을 가진 설인아는 김동현 단장으로부터 "운동선수 쪽으로 갔다고 하면 한 가닥 했을 것"이라는 극찬을 받을 정도로 압도적인 운동신경과 승부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포기를 포기했다"는 설인아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들 가장 최약체로 꼽히는 박주현은 "걱정이 너무 많이 됐지만 지금 아니면 죽을 때까지 시도를 못 해볼 수 있겠다는 마음으로 과감히 철인 3종에 도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체력 강화 루틴으로 1일 3운동을 소개해 악바리 박주현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무쇠소녀단' 단원들 사이 폭로전도 이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할 때 찡찡댄다는 익명의 제보를 들은 박주현은 "정말 힘들다"며 "제가 가장 일반 사람에 가깝다"고 필사의 항변에 나서 웃음을 유발했다. 박주현의 항변을 들은 김동현 단장도 인정하듯 "본인을 잘 알고 계신다"며 촌철살인 멘트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종목별 체력 강화 훈련과 식단 등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도전을 끝까지 마치기 위한 '무쇠소녀단' 단원들의 열정이 감탄을 부르고 있는 상황. 과연 이들이 다치지 않고 철인 3종 경기를 모두 완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포기를 모르는 배우들의 철인 3종 도전기가 펼쳐질 '무쇠소녀단'은 오는 7일 오후 5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에스타 혜미 "아이유, 결혼 소식에 웃기만…의리 최고" (인터뷰②)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천재지변 같아, 없는 경우의 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