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성장기 아기화장품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

2024. 9. 3.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토오겔

닥터드마겔㈜의 브랜드 아토오겔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아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토오겔은 아기 수딩젤, 아기 로션, 아기 보습 크림, 베이비 바스앤샴푸 등 신생아와 피부가 예민한 성인을 위한 제품 개발 및 판매한다.

아토오겔은 실제 육아를 하고 있는 직원들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업체는 '내 아이와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1개의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에 수년간의 테스트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크림미스트와 클렌징 워터를 출시해 주목받기도 했다. 크림미스트는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으며, 클렌징 워터 제품은 2차 세안 없이도 세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4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굉장히 영광"이라며, "모든 제품은 수년간 샘플링 과정을 거쳐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만 출시하고 있으며, 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제품력에 대해 인정을 해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에도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좋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