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택시 기사 됐다…외국인에게 한식 먹팁 전수 (어서와 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현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택시 기사로 변신한다.
5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식이 낯선 외국인들을 위한 초특급 먹팁 전수 프로젝트 '김준현의 맛집택시' 특집을 선보인다.
한 줄기 빛 같은 구원 투수와 함께하는 김준현의 맛집택시는 5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출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준현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택시 기사로 변신한다.
5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식이 낯선 외국인들을 위한 초특급 먹팁 전수 프로젝트 ‘김준현의 맛집택시’ 특집을 선보인다.
‘김준현의 맛집택시’는 택시 기사로 변신한 김준현이 외국인들과 맛집에 동행해 한식을 제대로 먹는 방법을 전수하는 한식 가이드 특집이다.
이번 특집은 지난 7년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찾은 외국인들의 아쉬운 한식 먹방에 원성을 보냈던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그동안 외국인 친구들의 쌈 한입에 안 먹고 베어먹기, 비빔밥 비벼 먹지 않기 등 처참한 먹방에 MC 김준현도 “같이 다니면서 먹는 법 알려주고 싶어”라며 통탄스러워한 바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먹방계 레전드 김준현을 필두로 ‘맛집택시’ 특집을 선보이며 시청자 한풀이에 나선다.
수년간의 먹방 프로그램 출연으로 ‘먹신’, ‘먹보스’ 등으로 불리는 김준현은 자신만의 먹팁 대방출은 기본, 맛집 빅 데이터를 가동해 손님 맞춤 식당을 선정하는 센스까지 선보인다.
여기에 특별 제작한 기사 유니폼과 김준현의 얼굴로 도배된(?) 택시까지 더해졌다. 먹방의 신이 운행하는 맛집택시는 외국인들을 얼마나 ‘맛’ 있는 여정으로 안내할지 기대가 모인다.
맛집택시는 첫 손님을 찾아 ‘어서와’의 필수 장소인 공항으로 달려갔다. 드넓은 공항에 있는 여행객들 중에서 손님을 직접 구해야 하는 김준현은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가뜩이나 극 내향형 인간인 김준현이 걱정에 휩싸인 순간, 누군가 혜성처럼 등장했다. 한 줄기 빛 같은 구원 투수와 함께하는 김준현의 맛집택시는 5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출발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현금 120억 주고 산 펜트하우스 내부 공개…"보물 1호 등극"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