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맛집’ 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제휴 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스터치는 넥슨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서울과 부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또한, 맘스터치는 제휴세트 판매와 함께, 서울 강남과 부산 해운대에서 맘스터치와 블루 아카이브의 두 번째 협업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기간 늘리고 굿즈 제공
맘스터치는 넥슨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서울과 부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맘스터치와 블루 아카이브의 두 번째 협업이다.
올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피자 신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한 굿즈를 담은 역대급 제휴 세트를 선보이고, 서울 강남과 부산 해운대 핵심상권에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양사의 주요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밀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맘스터치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맘스터치’와 ‘맘스피자’ 매장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피자 신메뉴와 한정판 스페셜 굿즈를 포함한 각각 2종의 제휴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는 ‘하드 보일드 세트’는 ▲두 배 커진 만큼 육즙과 풍미가 더욱 깊어진 치킨 신메뉴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SD포토카드 2매(4종 중 2매)가 제공된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는 ▲순살 치킨 양을 더욱 푸짐하게 늘리고 케이준양념감자까지 더해 2~3인도 넉넉히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맥스’ 1박스 ▲L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 쿠폰이 동봉된 코롯토(자립형 아크릴 스탠드) 1개로 구성된다.
전국 120여개 맘스피자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 싸이피자N감튀세트’는 ▲100% 통다리살 치킨과 피자를 한 입에 즐기는 신메뉴 ’싸이피자’(M) ▲’치즈감자’ 1개 ▲콜라 500ml ▲L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쿠폰이 동봉된 코롯토1개가 포함된다.
‘블루 아카이브 허니통옥수수피자N감튀세트’는 ▲’허니통옥수수피자’(M) ▲’치즈감자’ 1개 ▲콜라 500ml ▲S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쿠폰이 동봉된 캐릭터 코롯토1개가 제공된다.
제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또는 맘스피자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자사앱이나 주요 배달앱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자사앱을 통해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를 구매한 회원에게 전용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맘스터치는 제휴세트 판매와 함께, 서울 강남과 부산 해운대에서 맘스터치와 블루 아카이브의 두 번째 협업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강남대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을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래핑과 포토월 등으로 꾸며, 마치 게임 속 세계관으로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사전예약(추석연휴 9월 16일~18일 제외)을 통해 제휴 세트를 사전에 결제하고 해당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컵 코스터와 캐릭터 엽서로 구성된 추가 굿즈를 제공한다. 맘스터치X블루 아카이브 팝업스토어는 내달 10일까지 운영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해 조기 품절 등 양사 컬래버에 대한 뜨거운 고객 반응을 감안해, 올해는 고객 편의 차원에서 행사 기간을 크게 늘리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구성의 굿즈와 함께 돌아왔다”며 “특히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메뉴 ‘빅싸이순살’, ‘싸이피자’ 등 인기 메뉴를 포함시켜 맛과 재미를 모두 잡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도시'에 손 뻗는 현대차그룹… "AAM부터 로봇까지"
- "문재인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김건희 여사 때처럼 비공개로 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491]
- "기억하십니까?"…대통령실, '응급의학계 거목' 故 윤한덕 센터장 이야기 꺼낸 이유는
- '계엄설' 근거는 '정황' 제보?…민주당, 또 '괴담 선동' 군불 [정국 기상대]
- “손님은 없는데 전기세 부담만” 외식업계, 길어진 여름에 ‘전전긍긍’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