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막바지 더위 날릴 '늦여름 세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늦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늦여름 세일'은 9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9월 6일부터 일주일간 스포츠 인터랙티브의 '풋볼 매니저 2024'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늦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늦여름 세일'은 9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게임으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 연간 패스'(25%),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33%), '앨런 웨이크(Alan Wake) 2 디럭스 에디션'(35%), '데드 아일랜드(Dead Island) 2 골드 에디션'(50%)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아 온 다양한 게임들이 할인 목록에 포함됐다. '호그와트 레거시'(70%), 'PC 빌딩 시뮬레이터 2'(33%), '토탈 워: 워해머 3'(20~50%), '오버쿡! 2'(75%),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60%),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75%), '그랜드 테프트 오토 V'(50%) 등 여러 인기 게임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9월 6일부터 일주일간 스포츠 인터랙티브의 '풋볼 매니저 2024'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풋볼 매니저 2024'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축구팀 감독이 되어 탁월한 전술을 펼치고 팀을 우승으로 이끌어야 한다. 2024 시즌에는 선수에게 개별적인 목표를 지정하는 기능, 잉여 선수들을 방출하는 데 도와줄 새로운 중개인 기능 등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픽게임즈, '언리얼 페스트 2024 서울' 역대 최대 순 시청자 몰리며 성료
- 언리얼 페스트 24 서울 개막 "언리얼은 어디에나 있다."
- 에픽게임즈, 오는 23일 ‘칼리스토 프로토콜’ 무료로 뿌린다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