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투자전략 콘텐츠 모음집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인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오픈했다.
3일 KB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서비스 활용법, 인기전략, 월간 시황을 반영한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다이렉트인덱싱 몰' 화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영역 지속 확대…고도화에도 집중
“초개인화 트렌드 맞춰…고객 중심 솔루션 제공”
KB증권이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인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오픈했다.
3일 KB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서비스 활용법, 인기전략, 월간 시황을 반영한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다이렉트인덱싱 몰’ 화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한 달 간 인기있는 베스트(Best) 전략을 모은 ‘인기전략 No.1’, 나만의 포트폴리오 전략을 저장해보는 ‘전략만들기’, ‘다이렉트 인사이트’, ‘전문가 칼럼’, ‘My 다이렉트인덱싱’ 등과 같은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포트폴리오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다이렉트 인사이트’에서 초보 투자자를 위한 활용백서부터 인공지능(AI)·반도체·헬스케어·기업가치 제고 등 다양한 투자 테마를 소개하며 시의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다이렉트인덱싱 자문역이 매월 시장 상황에 맞게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해 소개하는 ‘전문가 칼럼’을 통해 신규 고객뿐 아니라 전략 리밸런싱을 고민하는 기존 고객에게도 지속적으로 투자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즉, 포트폴리오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도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을 활용해 손쉽게 맞춤형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고객 케어를 한층 강화한 것이다.
이때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은 투자자가 펀드 매니저처럼 스스로 원하는 종목을 골라 나만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KB증권은 지난해 4월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을 출시한 이후 꾸준히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9월 미국주식을 추가, 올해 6월에는 전문 프라이빗뱅커(PB)의 역량을 더해 고객과의 1대1 컨설팅으로 개인화된 투자지수를 구성하여 투자할 수 있는 ‘My star 인덱싱(KB able Account-지점운용형)’ 등을 제공했다.
이번 ‘다이렉트인덱싱 몰’ 콘텐츠 통합 페이지 외에도 이달 ‘코리아 밸류업 지수’ 발표를 앞두고 관심을 모으는 ‘기업가치 제고’ 프리셋을 따로 모아 한 눈에 볼 수 있는 탭을 구성함으로써 투자 타이밍에 맞는 편의성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초개인화 트렌드에 따라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을 활용해 나만의 포트폴리오 투자를 원할 때, 시의성에 맞는 투자 전략을 선택하고 주기적인 투자 자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이 비대면으로도 보다 밀도 있고 편의성 있는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도시'에 손 뻗는 현대차그룹… "AAM부터 로봇까지"
- "문재인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김건희 여사 때처럼 비공개로 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491]
- "기억하십니까?"…대통령실, '응급의학계 거목' 故 윤한덕 센터장 이야기 꺼낸 이유는
- '계엄설' 근거는 '정황' 제보?…민주당, 또 '괴담 선동' 군불 [정국 기상대]
- "우리 주인님 죽은 곳은 여기…" 8년째 한 곳에 머무는 반려견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