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양육비 주고파" 정재용, 건보료 3천만원 미납→신용회생 절차 (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이 신용 회생을 위한 절차에 돌입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52세 돌싱남 DJ DOC 정재용이 수입 제로였던 과거에서 벗어나 딸을 위해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예상보다 더욱 심각한 정재용의 현 재무 상태를 비롯해, 이지훈X아야네 부부의 일상은 5일 오후 9시 30분 '아빠는 꽃중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이 신용 회생을 위한 절차에 돌입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52세 돌싱남 DJ DOC 정재용이 수입 제로였던 과거에서 벗어나 딸을 위해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정재용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사정이 힘들어져 2년 전 이혼했으며, 양육비도 못 줘서 차마 연지를 만날 수 없었다"고 고백한 뒤, "이제라도 연지 아빠로 돌아가고 싶다"고 밝혔던 터.
이날 정재용은 "드디어 '아빠는 꽃중년'의 출연료가 입금돼, 2년 만에 소득이 생겼다"며, 집 앞 편의점으로 향한다.
이후 편의점 사장님을 만난 정재용은 지난 번 아이스크림을 살 때 못 낸 외상값 400원을 갚은 뒤, 음료수를 건네면서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뒤이어 소속사 대표와 만난 정재용은 "지금껏 수입이 없어 생긴 체납의 고리를 끊어내고 싶다"고 한 뒤, 금융복지지원센터를 찾는다.
금융복지지원센터로 가는 도중, 정재용은 건강보험료 미납액을 전화로 확인해보는데, 무려 3천만 원이 미납돼 있어 충격을 받는다.
잠시 후, 담당자와 만난 정재용은 자신이 알고 있는 세금 체납액과 건보료 미납액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뒤 상담을 받는다.
이때 정재용은 "체납으로 인해 저작권 통장이 압류된 상태인데, 통장 안에 돈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모른다"고 고백한다.
정재용의 말에 담당자는 "너무 무책임한 거 아니냐?"라고 따끔하게 말하고, 다시 한번 각성한 정재용은 담당자에게 "사실은 연지의 이름으로 통장을 만들어서, 받은 출연료를 양육비로 보내주고 싶다"며 도움을 청한다.
예상보다 더욱 심각한 정재용의 현 재무 상태를 비롯해, 이지훈X아야네 부부의 일상은 5일 오후 9시 30분 '아빠는 꽃중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