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으로 도배…'10월 결혼' 현아, 웨딩 화보 자랑 못 참고 대방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예비 남편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를 대방출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면모를 자랑했다.
현아는 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용준형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20장 넘게 공개했다.
현아는 웨딩 화보 유출설 해프닝을 뒤로한 채 개인 채널에 도배하며 자신의 사랑을 마음껏 표현했다.
용준형과 공개 열애 이후 이 같은 행보는 줄었지만, 이번 웨딩 화보 대방출을 통해 현아다운 자유분방하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현아가 예비 남편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를 대방출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면모를 자랑했다.
현아는 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용준형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20장 넘게 공개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들의 웨딩 화보가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던 바.
현아는 웨딩 화보 유출설 해프닝을 뒤로한 채 개인 채널에 도배하며 자신의 사랑을 마음껏 표현했다.



현아는 과거에도 공개 열애 중 커플 사진으로 개인 채널을 가득 채울 만큼 사랑꾼 면모가 돋보였다. 용준형과 공개 열애 이후 이 같은 행보는 줄었지만, 이번 웨딩 화보 대방출을 통해 현아다운 자유분방하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현아 용준형 커플은 오는 10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들 커플은 용준형이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인 정준영과 얽힌 이슈로 인해 결혼에 대한 싸늘한 반응을 피하기 어려웠고, 현아는 혼전 임신설을 해명하는 등 결혼 전까지 우여곡절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사진=현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