子스트레스+성장 미달…율희 악플↑ "엄마 맞냐"vs"오지랖"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을 통해 최민환 아들 재율 군의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엄마인 율희를 향한 악플도 계속되고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최민환과 삼남매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첫째 아들 재율 군이 또래 아이들보다 체중이 적게 나가고 스트레스 지수도 높은 상태로 나왔다.
현재 최민환이 삼남매 육아를 책임지는 모습이 '슈돌'을 통해 보여지는 만큼 율희를 향한 질타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돌'을 통해 최민환 아들 재율 군의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엄마인 율희를 향한 악플도 계속되고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최민환과 삼남매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첫째 아들 재율 군이 또래 아이들보다 체중이 적게 나가고 스트레스 지수도 높은 상태로 나왔다.
재율 군은 긴장하거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는지 묻는 의사의 질문에도 크게 반응하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민환은 두 동생을 돌봐야 하는 책임감은 물론 부모의 이혼 과정을 겪으며 마음고생했을 아들을 걱정했다.
해당 방송이 나간 후 재율 군에 대한 시청자들의 걱정이 쏟아지는 동시에 율희를 향한 악플도 쇄도했다. 현재 최민환이 삼남매 육아를 책임지는 모습이 '슈돌'을 통해 보여지는 만큼 율희를 향한 질타가 이어졌다.
특히 율희가 개인 채널을 통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거나 혼자만의 여유를 누리는 모습, 누리꾼들과 소통하며 개인 일정을 보내는 모습 등을 지적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아이들이 저렇게 힘들어 하는데 엄마 혼자 편한가요?" "아이들 신경 좀 써주세요" "'슈돌' 보는데 재율이가 너무 걱정돼요" "여행 다닐 시간에 애들 한 번 더 보세요" 등 부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했다.
물론 누리꾼들의 이와 같은 지적이 오지랖이라는 반응도 있다. 이들은 "알아서 하니까 신경 꺼라" "본인 인생 잘 살아라" "참견하지 마라" 등의 의견을 보였다.
율희에 대한 악플 이슈는 이혼 직후부터 계속 이어졌다. 최민환이 양육권을 갖고 삼남매를 키우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부터 율희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커졌다.
율희는 이후 개인 채널을 통해 개인 일상을 공개하며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슈돌'에서도 영상 통화를 나누는 모습까지도 공개했지만 부정적인 여론이 쉽게 가라앉지는 않는 모양새다.
한편 율희 최민환 부부는 지난 2018년 결혼, 슬하에 삼남매를 뒀지만 지난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사진=율희 개인 채널, 엑스포츠뉴스 DB,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