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뻔해"…노홍철, 트럭 전복 사고→F1서 '호크아이' 만났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 만났다.
2일 노홍철은 개인 채널에 "아~ 내가 노홍철 이라니 다시 태어나도 노홍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앞서 노홍철은 개인 채널을 통해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이탈리아 국립 몬차 자동차 경주장에서 펼쳐지는 F1(국제 자동차 레이싱 대회) 이탈리아 그랑프리에 초청을 받았다고 알렸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 만났다.
2일 노홍철은 개인 채널에 "아~ 내가 노홍철 이라니… 다시 태어나도 노홍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노홍철은 마블 유니버스의 등장인물 중 '호크아이'를 맡은 미국 배우 제레미 레너와 어깨동무한 채 행복한 듯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일과 놀이의 일치', '경험주의자', '재미주의자', '긍정주의자', '본능의 질주', '호크아이', '계획대로 늙고있thㅓ'를 태그로 덧붙였다.
앞서 노홍철은 개인 채널을 통해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이탈리아 국립 몬차 자동차 경주장에서 펼쳐지는 F1(국제 자동차 레이싱 대회) 이탈리아 그랑프리에 초청을 받았다고 알렸던 바 있다.
특히 그는 2010년 MBC '무한도전'의 'F1 특집'을 통해 최고 시속 350km의 레이싱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인연이 있으며, 2012년 '못친소 페스티벌'에서는 1대 F1에 등극했었다.
결국 F1에 초청을 받은 노홍철은 "F1 출신인데 진짜 F1"이라며 감회를 전했고, 배우 서효림을 비롯해 많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30일 노홍철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미국에서 트럭 전복사고 난 노홍철 (실제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노홍철은 라이딩 영상 공개에 앞서 "'할리데이비슨'을 타고 4,000km를 달리는 건데 바이크를 실은 3개의 트레일러 중에 하나의 트레일러가 전복이 됐다. 그래서 그 안에 실려 있는 바이크들이 다 (못 타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그는 "이건 천재지변 같은 거다. 직원들은 너무 잘 준비를 했는데, 이건 없는 경우의 수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고, "광활한 들판에 노루 한 마리가 미친듯이 뛰더라. 툭툭툭 전력 질주를 하는데 갑자기 노루가 방향을 틀어서 제 앞으로 왔다"며 아찔했던 상황을 전했다.
'죽을 뻔했단 얘기'라는 자막을 덧붙인 노홍철은 위험천만한 상황에도 결국 보름 만에 코스를 완주하는 데 성공했다.
사진 = 노홍철, 유튜브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