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조심해" 살벌한 눈빛+수염 '초췌' 몰골 포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이자 성범죄로 실형을 살고 출소한 정준영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준영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사진과 영상 등이 확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준영은 '버닝썬 게이트' 핵심 멤버 중 한 명인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과 집단 성폭행 및 불법 촬영 등의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 3월 출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이자 성범죄로 실형을 살고 출소한 정준영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준영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사진과 영상 등이 확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해당 게시물에는 "얘들아 파리에서 정준영 봤어 조심해"라는 글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게시물 속 남성은 자신이 촬영 당하는 것을 의식했는지 카메라를 노려보거나 피하려고 고개를 돌렸지만 이미 그의 얼굴은 담겼다. 특히 머리를 길게 기른 모습과 수염이 난 모습이 포착돼 초췌한 인상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성범죄자도 해외를 자유롭게 다니는 게 문제" "성범죄 이력 있어도 출국 가능하냐" "현지인들도 피하고 싶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준영은 '버닝썬 게이트' 핵심 멤버 중 한 명인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과 집단 성폭행 및 불법 촬영 등의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 3월 출소했다.
이후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국내 음악 관계자들과 만나 프로듀서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는가 하면, 프랑스로 넘어가 한식당을 오픈할 것이라는 근황이 전해져 비난을 피하지 못했다.
또 지난 7월에는 프랑스 한 클럽에서 여성들에게 자신이 유명 가수라고 소개하며 작업 걸었다는 근황이 전해져 논란되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