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고양이 같은 매력…'달콤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닝닝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2일 닝닝은 개인 SNS 계정에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닝닝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크롭탑과 캉캉 롱스커트, 양말과 운동화, 가방까지 흰색으로 통일한 닝닝은 청자켓 아우터에 검은테 안경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청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에스파 닝닝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2일 닝닝은 개인 SNS 계정에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닝닝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크롭탑과 캉캉 롱스커트, 양말과 운동화, 가방까지 흰색으로 통일한 닝닝은 청자켓 아우터에 검은테 안경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청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닝아 나도 선물은 됐고 쪽 한번이면 족해", "와 안경낀 거 조아" 등 닝닝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한편, 같은 그룹 멤버인 지젤이 "쇼핑했네…내 거는?"이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닝닝이 소속된 에스파는 이날 호주 멜버른에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in Austrailia‘(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싱크 : 패러렐 라인 인 오스트레일리아)’를 개최한다.
사진=닝닝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