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아미" BTS 진·정국 위로 속…'음주운전' 슈가 퇴출 요구ing [엑's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근황이 전해지는 와중에도 팬덤 '아미'가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슈가의 퇴출을 요구하고 있다.
BTS 멤버들의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는 와중에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슈가의 퇴출을 요구하는 팬덤의 목소리는 여전하다.
앞서 슈가의 퇴출을 반대하는 응원 트럭도 등장했던 바, 팬덤의 분열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15분께 용산구 한남동 노상에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진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근황이 전해지는 와중에도 팬덤 '아미'가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슈가의 퇴출을 요구하고 있다.
지난 1일 생일 맞은 정국은 군 복무 중에도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등장해 "아미 여러분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남은 군복무도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건강한 정국의 감사 인사와 근황 소식에 아미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멤버 진은 전역 5일 만에 자신을 기다린 팬들을 위해 한라산을 등반에 도전하며 '늘 고맙고 또 고마운 아미(팬덤)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보여주고 싶었던 석진의 진심'이라는 문구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지난달 MBC 예능 '푹 쉬면 다행이야'에도 출연한 진은 고난도 요리도 능숙하게 만드는 일꾼으로 활약하며 TV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진은 바쁜 일정에도 자발적으로 회식에 참여해 계산까지 몰래 하고 갔다는 미담도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BTS 멤버들의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는 와중에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슈가의 퇴출을 요구하는 팬덤의 목소리는 여전하다.
2일 슈가의 팀 탈퇴를 요구하는 트럭 시위가 다시 시작됐다. 앞서 슈가의 퇴출을 촉구하는 트럭 및 화환으로 시위를 진행한 것에 이은 것.
이들은 음주운전이 실수가 아닌 범죄라고 꼬집으며 방송에서 모자이크 처리되거나 광고 계약이 해지될 가능성 등 그룹의 이미지 추락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앞서 슈가의 퇴출을 반대하는 응원 트럭도 등장했던 바, 팬덤의 분열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15분께 용산구 한남동 노상에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진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를 받는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기준(0.08%)을 넘어서는 0.227%로 조사됐다.
3시간의 경찰 조사를 마친 후 자필 사과문까지 게재한 슈가의 음주운전 혐의는 이르면 이번 주 검찰에 송치된다. 경찰은 현재 슈가를 상대로 면허취소 절차를 밟는 한편 조사 내용을 토대로 처분 여부 등에 관해 검토할 방침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