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미초바, '만삭'에 즐긴 태양 콘서트..."아기 태어날 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빈지노의 아내이자 독일의 모델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가수 태양의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미초바가 남편 빈지노와 태양의 콘서트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2022년 혼인 신고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래퍼 빈지노의 아내이자 독일의 모델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가수 태양의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2일 미초바는 개인 SNS 계정에 "so nostalgic The energy was absolutely insane", "Danced so much Baby was almost born during the concert"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스틸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미초바가 남편 빈지노와 태양의 콘서트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태양과 대성의 모습에 이어 만삭의 몸으로 콘서트까지 참석하며 열정을 보이는 미초바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2022년 혼인 신고 소식을 전했다. 최근 미초바의 임신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사진=미초바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