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 JCB신한카드로 후쿠오카 교통 터치결제 시 50% 캐시백
황현욱 2024. 9. 2. 16: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CB는 신한카드와 함께 인기 일본 여행지인 후쿠오카에서 교통 터치결제 이용 시 5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후쿠오카에서 JCB 컨택리스가 탑재된 신한카드로 교통 터치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가 캐시백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CB는 신한카드와 함께 인기 일본 여행지인 후쿠오카에서 교통 터치결제 이용 시 5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후쿠오카에서 JCB 컨택리스가 탑재된 신한카드로 교통 터치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가 캐시백된다. 카드당 최대 2000엔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후쿠오카 지역의 교통수단은 ▲JR큐슈 ▲니시테츠 전철 ▲니시테츠 버스 ▲후쿠오카시 지하철 총 4곳으로,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동선뿐만 아니라 후쿠오카 시내, 다자이후, 고쿠라 등으로 이동 시에도 터치결제로 이용 할 수 있다.
JCB코리아 관계자는 "일본 여행에서 편리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규택 "이재명, '2026년 이후 의대 증원'에 '우린 대안 없다'고 말해"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박원순 1100억 들여 만든 세운상가 공중보행로…서울시, 내년에 철거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