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반장 된 5학년 子 자랑 "내가 초중고 임원할 때보다 더 기뻐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 자랑을 했다.
2일 강수정은 "5학년이 된 울 아들이 반에서 반장이 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강수정은 2008년 금융계 종사자 비연예인과 결혼해 6년 만인 2014년 득남했다.
강수정은 유산 3번 끝에 결혼 6년 만에 어렵게 아들 제민이를 품에 안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 자랑을 했다.
2일 강수정은 "5학년이 된 울 아들이 반에서 반장이 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강수정은 "스페인 여행 데리고 가느라 개학하자마자 학교를 2주 가까이 빠지고 다시 돌아온 당일 선거를 해서 기대도 안했는데 뽑혀서 아주 기뻤다. ㅎㅎ 스페인 다녀오고 난 또 바로 한국서 일하고 돌아와서 피곤했지만 Cipriani에서 축하 저녁은 빠질 수 없지!"라고 밝혔다.
이어 "제민이 학교는 lower는 1-3학년 다 섞어서 한반이고 upper인 4-6학년이 또 한반인 특이한 구조. 울친정은 내가 초중고 임원할 때 보다 제민이가 되니 더 기뻐하시는 것 같다. Simon was elected Class President!"라며 좋아했다.
강수정은 2008년 금융계 종사자 비연예인과 결혼해 6년 만인 2014년 득남했다. 남편, 아들과 홍콩에서 생활하고 있다.
강수정은 유산 3번 끝에 결혼 6년 만에 어렵게 아들 제민이를 품에 안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사진= 강수정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연예인 데뷔해도 되겠어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이미 축구선수 피지컬
- '62억 건물주' 기안84, 새로 이사한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